전화기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5% 15,080원에서
14,22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11원 적립 가능합니다.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상품구매


사용이 간편하여 어르신들이 쓰기에 좋아요! | 부모님댁에 전화기가 고장나 사드렸어요. 무선은 자주 고장이나서(시골이라 그런지 전화선이나 전파가 불안정한 것 같더라구요) 안쓰시고요, 어르신용 커다란 버튼 살까 고민했는데 어머님이 그정도도 안보이겠냐 오히려 너무 크면 불편하다고 하셔서 이걸 선택했고요, 기존에 max**꺼 계속 쓰셨는데 많은 기능중에 쓰는건 걸고 받는것 뿐이라 하시며 간편한걸 원하셔서 깔끔한 디자인에 단순기능있는 이걸로 선택했습니다. 아…어른들은 잘 모르는 브랜드 사드리면 A/S걱정을 하셔서 비슷한 가격대지만 약간 더 비싼 LG로 최종 결정했습니다. 며칠전 설명절때 가서 보니 공간 차지도 적게하고 디자인이 깔끔하니 괜찮더라고요. 송수화 소리도 엄청 선명하게 잘들리고 벨소리 멜로디가 되니 듣기 좋고 저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GS-460뒤늦게야 상품평을 쓰네요~~^^;;
어머님을 위해 구매했는데~ 어머님이 아주 만족하시네요~
숫자크기도 크고 복잡한 기능보단 간단한 기능으로 사용하시기에 어려워하지 않아 아주 만족합니다^^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GS-460배송을 말할거 없고 가격도 저렴하고 잡음없이 잘들립니다.
아쉬운좀은 조금 소리거 크게 들렸으면 좋았을텐데 어른신들에게는 조금 작을듯 싶네요 하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면 너무 만족 합니다.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GS-460심플하고 괜찮은데 온후크 기능이 없어요….쓸데없는 버튼대신 온후크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상품구매


The post 빈폴 남방/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사용이 appeared first on 뱅가드.


빈폴 남방/GNTEL 유선 전화기 화이트 사용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